본문 바로가기

핑크레몬

요즘 유행하는 패션:네추럴킹덤 딸기베리믹스 (냉동) 과일디져트

냉동과일,간편과일 네추럴킹덤 딸기베리믹스 (냉동)
에서
12,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25원 적립 가능합니다.

네추럴킹덤 딸기베리믹스 (냉동) 상품구매


신선한 냉동베리 | 애들 간식으로 어제밤에 주문했는데 오늘 아침7시 도착했네요 엄청빠르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히 21년까지 좋네요.딸기종류4가지 들어있고 스토로베리는 원형그대로 얼려있고 크기도 작지않고 적당하게 큰 크기로 있어 오~좋았어요. 요거트에 넣어먹음 좋다길레 요거트에 넣어서 먹었는데 새콤한베리.달콤한베리가 달콤요거트랑섞여서 맛있어요. 그냥먹어도 좋구요. 맘에듭니다 ㅎㅎ


간편하게 즐기는 과일디져트 굿~!! | 배송당시 큰 기대없이 개봉했을때 과일들의 크기에 깜짝놀랬네요~!!
딸기크기가 적어도 중자 사이즈이상은 되보이고 양도 아주 넉넉합니다ㅎㅎ 뽑기를 잘한건가 생각할정도로~!!
그리고 냉동이지만 떫거나 신맛도 없이 고유의 달달함이 살아있더군요~새콤함도 잘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굿~!!
무엇보다 좋은건 간편식으로 먹기좋도록 사진처럼 딸기 잎꼭지도 일일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구매후 뒷손 갈일이 전혀 없어 매우 편했습니다ㅎㅎ
아침저녁 갈아서 먹을려고 구매했지만 그냥 먹어도 시원하고 편해서 디져트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지인들 집방문시 내놓아도 다들 조아하더라구요..
장바구니에 계속 담아두고 구매 각입니다ㅎㅎ
번창하세요~^^


알들이 크고 믹스라 좋지만 블루베리제외 신맛이 강한편 | 라즈베리는 항상 말린것만 먹어보다가 처음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시네요. 블루베리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좀 신맛이 강해요. 그래도 알들이 크고 믹스라 여러개 살필요없어 유용해요.


굳굳 크고 양도 많아요 | 바나나 딸기 믹스보다 알이 크고 신선해요
꺼내서 우유랑 같이 갈아서 마시는데 소화도 잘되고 좋네요


과일을 먹고싶을때 언제든 먹을수있으니 좋아요 맛있어요 | 딸기 크랜베리 블루베리가 혼합으로있어서 구성이 좋아요
집사람한테 갈아주니 엄청좋아하네요 시큼하니 아무것도 첨가안하구
우유만 넣어서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냉동으로 되어있어서
드실만큼 덜어서 해동후 믹서기 갈아서 먹었어요 ~~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네추럴킹덤 딸기베리믹스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요즘 유행하는 패션:네추럴킹덤 딸기베리믹스 (냉동) 과일디져트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