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핑크레몬

무아스 퓨어 미니 LED 벽시계 퓨어한

구매 해본 시계 무아스 퓨어 미니 LED 벽시계 할인 어때요
오늘 쎄일전가격 11% 16,900원에서 쎄일가격
14,900원 쎄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무아스 퓨어 미니 LED 벽시계 상품구매


퓨어한 이느낌! 매력적이네요 거기다 무아스라서 더욱! | 거실에 사용하던 벽시계가 고장이 나서 구입했습니다.
사실 건전지만 갈아주면 다시 쓸 수 있었지만 밤에 화장실 갈 때에도 시간을 확실히 보고 싶어서 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큰 사이즈도 있었지만 크면 큰대로 빛이 밝아서 눈이 아플 것 같았고 저희 거실에는 그렇게 큰 사이즈는 필요하지 않아서 작은 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로켓배송으로 구입 그 다음날 받았습니다.

안에 리튬 이온 전지가 기본적으로 들어있지만 이 전지는 코드를 꼽지 않거나 전기가 나갔을 때, 저장 해 놓은 시간이 리셋 되지 않는 선에서 저장 하는 비상용이지 LED 작동용은 아니예요.
처음에는 단순히 전지로만 작동하는 줄 알고 선도 없이 굉장히 편하겠다 하는 생각을 했지만 세부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니 코드를 꼽아서 사용하는 제품이었습니다.

뭐 코드가 있어서 불편하다거나 이상하다거나 하는 점은 없었어요.
그냥 제 기준은 시계만 잘 작동하고 잘 보이기만 하면 됐으니깐요.^^;;

그리고 작동은 시간, 날짜, 기온 이렇게 자동으로 알아서 바뀌고요 시간이 조금 길게 표시되긴 합니다.
그냥 시간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설정에서 시간만 표시되게 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소등을 하고 보면 밤엔 조금 밝은감이 있어서 조도를 가장 낮추어서 설치했습니다.

소음 없이, 밤에도 확실히 시간을 볼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시계와 온도계를 변경 사용할 수있어요.설정은 불편해요 | 일단 배송은 말할것없이 로켓이니
아주 빠르게 받았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집에 있던 led시계가 사망하여 급하게
주문하였는데
가격에 비하여 너무 좋은 제품이네요^^

단점을 하나 꼽자면…
벽걸이&탁상용 두가지 이용할수 있는 시계이지만
벽에 걸기엔
걸어둘수 있는걸이가 부실해요…
살짝 흔들거림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벽에 걸었다가..다시 탁상용으로
재설치했답니다

밝기조절두 대니 엄청 좋기도 하고
가장밝게 켜놓으니
낮인데도 불구하고 엄청 밝아서 보기 너무 좋아요^^
밤에 무드등까지도 가능할것같아서 아이랑 같이 지내다보니
아주 편할것같아요~


이쁘네요, | 쿠팡의 배송은 두말하면 입이 아프고 늘그렇듯 현관문을 여니 벌써 도착해있더군요.

무아스 led 시계 인테리어 소품 전문 브랜드답게 어딜가도 무아스 무아스 무아스 이더라구요
쿠팡내에서도 무아스의 브랜드 후기는 너무나 좋더라구요.

여러군데 후기 꼼꼼히 읽어보고 구입했습니다.

물건 처음받았을때 박스외형 부터 시계와 구성품들 마감까지 모두 깔끔했습니다.
전원연결하고 작동해보았습니다.
설명서 보지않고 몇번 눌러보니 세팅하기도 쉽네요.
기능중에 온도랑 날짜 로테이션으로 표시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led도 고르고 퓨어하게 잘들어오구요.
색감이 참이쁩니다.
싸구려 화이트 느낌이 아닌…눈으로 보는 이 색 참 표현하기는 어려운데 암튼 이쁩니다.
저는 책상에 놓고 사용할거지만 전선이 투명하고 벽에걸수있는 충분한 길이라서 인테리어 할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무아스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사후 제품의 a/s나 문제발생시 처리가 잘 진행되는것으로 보입니다.
브랜드 제품의 장점이겠죠

가격도 합리적이고 제품도 마음에들고 선물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선물받앗을때 무아스 제품이면 기분좋을것 같습니다.

다른분들도 제 후기 믿고 구입해보세요 100% 만족하실겁니다~^^


무아스 퓨어 미니 LED 벽시계, 화이트원형 아나로그 벽시계가 고장나서 대체품을 찾던중에 쓸만하다 생각되어 구매하였습니다.

동일한 형태인대 크기가 다른 대형과 소형, 중형이 있습니다. 저는 소형을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시계, usb플러그와 케이블, 원형전지(내부에 들어있음) 입니다. usb케이블은 돼지코 플러그와 함께 들어있어서 110-220v를 다 사용할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얇아서 선을 정리하기에 쉽습니다. 길이는 3.6m 정도구요. 길다고 생각했는데 마상 거실 벽에 설치해보니 길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모자랐습니다.
내부에 전지가 들어있는데 cr2의 둥근 전지였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전지로 작동해보려해도 안됐습니다. 혹시 시계의 설정상태를 기억하기 위한 전지는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그것도 아니었습니다. 제가 무엇인가를 모르나 봅니다. 알려주세요.
시간설정은 은근 까다로왔습니다. 좌측버튼을 일정시건 눌러서 우측의 + – 버튼으로 조정하도록돼있었습니다. 여튼 시간설정은 한참 헤매야 알게됩니다. 시계는 12시간 형태와 24시 형탸중 취향을 따러 설정하시면 됩니다.
기능중에 시간말고 온도를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시계기능은 사용할수없어요.
설명서에 없는 기능 덤 하나가 있어요. 밤에 은은하게 거실의 조명 기능을 시계가 해줘서 따로 거실등이나 비상등을 켤 필요가 없어요. 거실의 화장실걸때나 물마시러 나올때 좋습니다.
디지털 입체 시계는 대개 이런형태죠. 색상만 구매자 취향대로 선택하면 큰 불만이 없을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시계로 쓸수도 있고 온도계로 써도 되고, 야간 미등 역할도 해주는 좋은 제품입니다.
그런데 설정하기가 불편하고 usb선이 좀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내부에 끼워있는 전지가 충전되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해요. 즉, 내부충전지가 충전되지 않으면 플러그 전원이 빠졌을 경우 설정을 다시해야되는 치명적 단점이있어요. 자체 내장형 메모리가 충전되는데 1주일 이상 걸렸어요.


무아스 퓨어 미니 LED 벽시계, 화이트저렴하고, 가격에 안맞게 고급스럽고, 시계외적으로
인테리어 및 날짜 온도까지 알수있고 이쁘네요


무아스 퓨어 미니 LED 벽시계 상품구매


The post 무아스 퓨어 미니 LED 벽시계 퓨어한 appeared first on koreame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